본문 바로가기

ETC/ Travel

[대부도캠핑] 서울근교 캠핑가기! / 대부도,제부도 캠핑

반응형

 

[서울근교 대부도 캠핑]

 

 

요새 한창 캠핑이 주로 이루고 있는데요!

지난 가을에 다녀온 캠핑장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급 정하게 된 캠핑이기에 느즈막히 

아무것도 없이 떠난 캠핑이였지만 캠핑의 묘미를 느끼고 왔네요^^

 

저희가 간 곳은 멀리 있지 않은 대부도!

일단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왔었던 기억이 나네요~!!

 

 

 



 

 


차로 서울에서 1~2시간 정도면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대부도! 일이 끝난 후 느즈막히 출발을 하는 모습이네요^^

 

 

 



 

늦게 출발해서 그런지 어느덧 해가 질려 그러네요.

가는 시간대가 워낙 차가 많이 막힐 때라 조금 지체된 부분이 있었네요~!

 

 

 

 

 

어느덧 해가 다 떨어졌네요..

 

그렇게 달리고 달려서 도착한 캠핑장!

저희가 도착한 캠핑장은 대부도에 있는 해솔길캠핑장입니다.

워낙 늦은시간이였고, 배가 너무 고팠던지라.. 사진찍는건 뒤로하고 일단 밥부터..

 

 

 


 

 

배고픔에 무조건 빨리빨리 를 외치면 만든 찌개와

언능 익기를 바라는 고기!

 

밥을 먹고야 캠핑에 왔다는 기분이 들었네요!

 

 

밤 늦게 저녁식사를 마치고 잠깐의 이야기를 하고 바로 취침에 들어갔답니다..

너무 늦게 도착한 나머지 차라리 일찍 일어나는 것을 택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캠핑장을 돌아다녔는데요.

 

 




여기가 캠핑장에 들어오는 입구!

생각보다 캠핑장이 넓은편이며, 각 텐트마다 붙어있지 않아 좋습니다.

 

 




 

저희가 사용했던 텐트!

 

사실 늦게 도착하니 텐트가 쳐져 있더군요.

사장님의 배려가 아닐까 합니다. 


 

또한, 텐트나 혹은 캠핑용품이 없으신 분들은 캠핑장 내에서 빌릴수도 있습니다.

 

 

 


 

 

날씨가 무척이나 좋아서 기분까지 좋았네요^^

 

캠핑을 마치고 조금 일찍 나와 저희는 제부도로 향했습니다.

제부도는 대부도 바로 밑에 있어 여유가 있으시다면

한번 들르시는 것도 좋아요^^

 

 



제부도 내 앞 바다!

 

서해바다 또한 멋지네요^^

 



 

 

제부도의 경우 들어가는데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바다물이 어느정도 빠져야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시간을 잘 알아보고 가셔야 한다는 점!

 

 

요즘 캠핑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데요

멀리가지 않아도 되는 서울근교 대부도!

 

날이 좀 풀리면 한번쯤 다녀오시는 것 또한 추천드립니다^^!

혹은 겨울캠핑또한 고려해볼만 하겠죠?^^!! 


 





[대부도 & 제부도 캠핑]



반응형

'ETC >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크벨리] 새해맞이 오크벨리 스키장!  (391) 2016.01.03